-
Tutorial 15: FPS, CPU Usage, and Timers 연습문제Directx 11 with rastertek 2022. 9. 17. 23:12
To Do Exercises
1. Recompile the code and ensure you can see the fps and cpu values. Press escape to quit.
2. Turn on the vsync in the graphicsclass.h file to see what refresh speed your video card/monitor locks the application to.
1. 코드를 다시 컴파일해 보고 fps와 cpu값이 표시되는지 확인해 보십시오. esc키를 눌러 빠져나갑니다.
튜토리얼12에서 했던 font 연습문제 부분은 지우기 귀찮아서 남겨두었다.
2. graphicsclass.h에서 수직동기화(vsync)를 사용하도록 하고 여러분의 비디오카드나 모니터가 몇 프레임으로 동작하는지 확인해 보십시오.
graphicsclass.h
const bool VSYNC_ENABLED = true;
60fps가 나올 줄 알았는데 생각해보니 144Hz 모니터를 사용하고 있어서 fps가 144가 나온 것 같다.
'Directx 11 with rastertek' 카테고리의 다른 글
Tutorial 17: Multitexturing and Texture Arrays 연습문제 (0) 2022.09.19 Tutorial 16: Frustum Culling 연습문제 (0) 2022.09.19 Tutorial 13: Direct Input 연습문제 (0) 2022.09.14 Tutorial 12: Font Engine 연습문제 (0) 2022.09.14 Tutorial 11: 2D Rendering 연습문제 (0) 2022.09.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