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utorial 17: Multitexturing and Texture Arrays 연습문제Directx 11 with rastertek 2022. 9. 19. 14:06
To Do Exercises
1. Recompile the code and run the program to see the resulting image. Press escape to quit.
2. Replace the two textures with two new ones to see the results.
1. 코드를 다시 컴파일하고 프로그램을 실행하여 결과 이미지를 확인합니다. 종료하려면 ESC를 누르십시오.
2. 두 개의 텍스쳐를 새로운 두 개의 텍스쳐로 교체하여 결과를 보십시오.graphicsclass.cpp
bool GraphicsClass::Initialize(int screenWidth, int screenHeight, HWND hwnd) { ...................................생략................................... result = m_Model->Initialize(m_D3D->GetDevice(), "../rastertek/data/square.txt", L"../rastertek/data/stone01.dds", L"../rastertek/data/seafloor.dds"); ...................................생략................................... }
dirt01 -> seafloor로 교체함.
seafloor.dds0.25MB'Directx 11 with rastertek' 카테고리의 다른 글
Tutorial 19: Alpha Mapping 연습문제 (0) 2022.09.20 Tutorial 18: Light Maps 연습문제 (0) 2022.09.19 Tutorial 16: Frustum Culling 연습문제 (0) 2022.09.19 Tutorial 15: FPS, CPU Usage, and Timers 연습문제 (0) 2022.09.17 Tutorial 13: Direct Input 연습문제 (0) 2022.09.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