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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utorial 19: Alpha Mapping 연습문제Directx 11 with rastertek 2022. 9. 20. 11:25
To Do Exercises
1. Recompile and run the program to see the alpha mapped texture combination. Press escape to quit.
2. Make some of your own alpha maps and use them to combine the two textures in different ways.
1. 프로그램을 다시 컴파일하고 실행하여 알파 매핑된 텍스처 조합을 확인합니다. 종료하려면 ESC를 누르십시오.
2. 당신만의 알파 맵을 만들어 다른 방식으로 두 텍스쳐를 결합하는 데 사용하세요.graphicsclass.cpp
bool GraphicsClass::Initialize(int screenWidth, int screenHeight, HWND hwnd) { .......................생략....................... // Initialize the model object. result = m_Model->Initialize(m_D3D->GetDevice(), "../rastertek/data/square.txt", L"../rastertek/data/stone01.dds", L"../rastertek/data/dirt01.dds", L"../rastertek/data/alpha02.dds"); .......................생략....................... }
alpha02.dds 관찰해보니 흰색에 가까울수록 1번 파일(stone01.dss)이 출력되고 검은색에 가까울수록 2번 파일(dirt01.dds)이 출력되는 것 같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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